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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latform Effector 2D입니다.
2D Object > Sprites > Square로 생성 후 Box Collider 2D를 넣고 Platform Effector 2D를 넣어줍니다.
이번엔 isTrigger를 키지 않고 Used By Effector만 켜줍니다.

Rotational Offset은 회전 각도입니다.
플랫폼의 회전 방향을 조정하여 플레이어가 플랫폼 위에서 이동하는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.
One Way에서 Use One Way를 켜 두어야 플레이어가 플랫폼 아래에서 위로 올라갈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.
Use One Way Group은 그룹화 하여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도록 합니다.
Surface Arc는 플랫폼의 표면 곡률을 설정합니다.
*곡률 : 굽은 정도를 뜻합니다.
Sides에 Friction은 플랫폼에서의 마찰력 설정으로, 플레이어가 플랫폼 위에서 이동할 때의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.
Bounce는 플랫폼이 플레이어와 충돌할 때의 반발력을 설정하여 점프 높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.
Side Arc는 플랫폼의 측면 곡률을 설정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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