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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번에는 Surface Effector 2D 입니다.
표면 이펙터입니다.
이번에도 2D Object > Sprites > Square로 생성 후 Box Collider 2D를 넣고 Platform Effector 2D를 넣어줍니다.
이번에도 isTrigger를 키지 않고 Used By Effector만 켜줍니다.
Force에 Speed는 이 위에 있는 오브젝트가 이동할 속도입니다.
Speed Variation은 Speed에 추가할 값입니다.
Force Scale은 이동을 막는다고 봐도 무방합니다. 1로 설정하고 반대로 이동하려고 하면 이동이 잘 안되는 모습이 보이실 겁니다. 0,1로 설정 시 반대쪽으로 이동이 잘 됩니다.
Options에 Contract가 켜지면 오브젝트가 회전하게 됩니다.
Friction이 켜지면 마찰이 생기고 Bounce가 켜지면 탄성이 생깁니다.
이 이상으로 Effector2D는 모두 완료되었습니다.
잘못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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