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/31맵 기준을 잡았던 1/3을 완성 하였습니다. 초반에 기믹이 조금 많고 어려운 느낌이 들어서 길 만드는 기믹과 이동 기믹, 물체 옮기기 기믹을 제거한 뒤, 점프가 많이 필요했던 맵을 후반에는 줄이고 길이 이어져 있지만 2D, 3D 변환을 자주 사용하도록 맵을 바꾸었습니다. 난이도를 조절할 때 전보다 쉽게 만들었습니다. 체크 포인트도 최대한 많이 둬서 시작점 포함 5개가 있습니다.다음 주에 검사를 받을 때까지는 맵을 쉽게쉽게 해서 만들다 난이도를 천천히 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.레벨 디자인 너무 어려워요